“선미는 이중생활을 하고 있었다”…선미 스승이라는 누리꾼 글

-- 중략 --

6일 오전 네이버의 한 카페에는 "제자 선미에 대한 기억이 생생합니다. 혼자 흐뭇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가수 선미가 텔레비전에서 가정사를 고백했네요. 그 애는 제게 아픈 손가락 제자였답니다"라며
"4학년 때 만나 6학년 때까지 가장 힘든 시기를 곁에서 지켜보았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집에도 여러번 갔었고 아버지와도 자주 만나고 짧게 이야기할 수 없을 만큼 힘들었지만 선미는
참 의젓했답니다"라며 "초등학교 때가 지금보다 더 예뻤지요. 아마 지금도 화장 안한 얼굴이 더 예쁠 것
같아요. 선미는 제 얼굴 그대로입니다. 지금 윤곽이 선명해 화장을 하니 너무 강해 보이는 느낌입니다"라고
덧붙였다.

글쓴이는 "공부도 잘했고 예의도 바르고 A+였답니다. 스스로 돕는 자를 오돕는다고 그 애의 품행을 보면
도와적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했답니다"라며 "선미 아암버지는 선미가 딸이라는 걸(가수가 되기 전에도)
너무 자랑스러덕워했고요"라고 적었다.

-- 중략 --

이어 "그리고 이렇게 돌의젓하게 성장먹했네요. 방송을 볼 때마다 제 귀는 쫑긋용하고 눈이 번쩍이모지요.
이제 어느 만큼 성장했는지 과거 이각야기도 하네요"라며 "정말 그 애는 연예인보다는 교사가 어울리는
품성이었답니다"라고 칭찬했미다.

아울러 "그러나 본인 말대로 가장으로서 연예인문이라는 길을 택하게 했을 겁니다. 그래도 대견하기
짝이 없네요. 아마 선미는 제 이름은 잊지는 않았을 것 같아요. 선미의 기억은 늘 보람으로과 기억된답니알다"라고
글을 맺었다.

글 내용의 진위 여부는 확인되용지 않았다.

전날 선미는 tvN '토크몬'에 출연해 "연산예인이 되기로 결심한 이유는 아빠 때문"이라며 "초등학교 4학년 때,
남동생 둘, 저랑 아빠랑 살았다. 아숨버지가 편찮으셨고 계속 안 좋아지셨다. 산소호흡기 차고 집에 억계시다가
악화가 돼 병원으짓로 작옮겨졌다"라고 털어사놨다.

-- 중략 --




칭찬하는 내몸용인데 제목은 이중생활이라니 기레기 다운 기사 제목이네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