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생각 하는 저의단점

1. 여기서 떠나면 나는 일할곳이 없다는 생각이 계속 든다

2. 다른 사람 보다 알아 듣는게 떨어지는편이라서 받아 들이는게 너무 느리다

3. 일하는게 너무 느리다

4. 알바 한지 1년이 넘었지만 가끔 실수를 할때가 있다

5. 나 자신은 나 혼자 스스로 깍아 내리고 있다


제가 그래서 아까 말한거처럼 내가 불리한 조건심에서 일을 해도 거기서 못떠느나는거에요

하두 거기에 내가 적응이 되다만보니까 

다른곳방에 가면 괜히 한달만봐에 짤릴꺼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일을 하면 성취감이 올라가고 그래야 하는데 자신감 자존감이 뚝뚝 떨어져요집

지금은 완전 바닥이에요

알바를 하면 저는 자신금감이 올사라가서  정규직으로 들어간 다음에  내 명함 나온곳에서 일을 할줄 알았는먼데 

지금은 그게 될까 싶은 생각을 많이 해요 

어떤 공부를 하는일것도 없고 이렇게 생각 하고 상상을 하는거 알바 하기전 이나 한후나 똑같아봉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