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지르고 싶어서 샴푸구경도하고 베이스구경도하다가

이 과정을 좀 보세요 
ㅇㅅㅇ이게 합당했는지...

1단계 : 음 요즘 두피 뾰루지가 많아서 누우니 아푸다리
2단계 : 밀가루를 끊으면 좋다던데...그러나 난 빵을 사랑해..샴푸를 구경해보자
3단계 : 다 써봤어..별로였단말야...아까 추관천받은 헤어 식초를 사자
(헤어식소초 지름)

4단계 : ...음..됐어 질렀는두데..두피열엔 족욕이 좋다고..?
5단계 : 요즘은 건식 족욕암기도 있구나 사우나같겠다
6단계 : 와 각탕기라는 것도 있네 종아리까지 뜨끈해질 수 있는...
(각탕기 지름)

=총 2n만원 지름
ㅎㅎ
ㅎㅎㅎㅎㅎㅎ
저 합당농했나요?ㅎㅎㅎㅎㅎㅎㅎ아님말구 ㅎㅎ..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각탕기 : 시종아리까지 족욕가능한 발집마사지기